HTML5란 무엇인가요, SEO의 중요성

HTML5는 웹 콘텐츠를 표준화 된 방식으로 제공하는 것이 주요 기능인 컴퓨터 언어 유형입니다. HTML은 하이퍼 텍스트 마크 업 언어 ( hypertext markup language )를 나타내며, 웹 사이트 내에서 모양부터 기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이 언어는 브라우저에서 이해되며 해당 요소는 지침 역할을하므로 웹 페이지가 최신 브라우저에서 균일하게 표시됩니다.

HTML5는 W3C에 의해 2008 년에 처

음 출시되었습니다. W3C (World Wide Web Consortium)는 웹 ​​접근성 및 기능 향상을 목표로이 마크 업 언어를 개발 한 국제기구입니다.

W3C에 따르면 HTML5는 생활 표준이므로 언어가 계속 확장되고 업데이트됩니다. 이 HTML 언어의 여러 버전이 초기 버전 이후 릴리스되었으며 최신 버전은 5.3입니다.

HTML5 어휘

다른 언어와 마찬가지로 HTML5는 단어 또는이 경우 요소에 의존합니다. 이 HTML 버전은 웹 사이트 구조를 지원하는 일련의 새로운 태그 또는 코드 요소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버전에 도입 된 주요 요소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서 웹 페이지 내에서 콘텐츠의 조각을 둘러싸는 데 사용되는 요소입니다.
페이지의 나머지 부분과 약간 관련된 콘텐츠를 지정 하는 aside 요소.
이미지 또는 다이어그램과 같이 독립적이고 종종 시각적 인 콘텐츠를 지정 하는 그림 요소입니다.
탐색 페이지의 탐색을 둘러싼 요소입니다.
헤더, 풋터 , 및 부 단정 소자.
HTML5 어휘는 매우 광범위하므로 자세한 개요를 보려면 공식 W3C 페이지를 방문 하세요.

HTML 다섯 번째 버전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전 섹션에서 지정한 요소 외에도 HTML5는 최신 W3C 표준의 새로운 기능에 특정한 어휘를 도입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요소를 추가하여 웹 페이지에 비디오 콘텐츠를 직접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추가 기능은이 새로운 요소와 관련된 일련의 속성 (예 : 컨트롤 속성)으로 구성되어 포함 된 비디오 내에서 볼륨, 재생 및 일시 중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요소는 또 다른 새로운 기능입니다. 오디오를 재생하기 위해 이전 HTML 버전에는 플러그인, 도우미 응용 프로그램 또는 텍스트 내 사운드 파일 링크가 필요했습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그래픽, 차트 또는 도형을 그릴 수 있도록 캔버스 요소가 만들어졌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사용해야합니다.

멀티미디어, 의미론 또는 어휘와 관련된 새로운 기능 외에도 HTML5는 비동기 JavaScript와 관련된 기능과 같은 웹 성능 향상을 도입하여 응답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SEO의 중요성

HTML5 태그의 올바른 사용은 온 페이지 SEO 의 필수 부분입니다 . 이것이 권장되는 W3C 표준이기 때문에 검색 엔진은 이러한 태그를 스캔하여 페이지의 구조와 콘텐츠를 결정하고이를 순위 지정에 사용합니다. W3C에는 자체 HTML5 유효성 검사 시스템이있어 웹 개발자가 사이트가 현재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O 목적으로 포함 할 가장 중요한 HTML5 요소 중 일부는 헤더 태그 (h1, h2 등) , 제목 , 메타 설명 , 바닥 글 , 기사 및 섹션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이러한 태그를 갖는 것만으로는 순위를 올릴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웹 개발자는 SEO 모범 사례를 따라야합니다. 예를 들어 제목 및 메타 설명 태그는 권장되는 최대 문자 수 이내로 유지되어야합니다. 또한 기사 및 섹션 태그 내에 표시되는 콘텐츠는 키워드 스터핑을 사용해서는 안되며 헤더 태그에는 기본 키워드가 포함되는 것이 좋습니다.

HTML5의 이점

HTML5는 확장 된 기능을 제공하며 이전 버전과 달리 추가 확장이나 타사 플러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히 HTML5는 기본적으로 멀티미디어 콘텐츠 (예 : 음악, 비디오 및 오디오)를 재생하는 기능이 없었고 대신 추가 미디어 플레이어가 필요한 이전 버전의 HTML 및 XHTML에 비해 장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버전에서는 웹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저장하거나 캐시 할 수 있으므로 오프라인 액세스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HTML5는 이제 온라인 문서 편집을 지원하여 월드 와이드 웹의 기능과 사용자 친 화성을 향상시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사용하는 브라우저가이 HTML 버전을 지원하는 한 HTML5로 작성된 웹 사이트가 데스크톱에서 스마트 TV 또는 휴대폰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적응하고 반응한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현재 HTML 표준은 웹 사이트 참여 및 트래픽 수준을 높일 수있는 보다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합니다.

원문 출처 : seobility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