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원칙 7 가지 SEO 기본 사항

44%의 기업 만이 검색 엔진 최적화 (SEO)를 사용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SEO를 시작하려면 성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는 데 도움이되는 핵심 SEO 원칙을 알아야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성공적인 SEO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7 가지 SEO 기본 사항을 제공합니다.

1. 키워드 연구 및 통합

키워드 연구 및 통합은 SEO의 두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사용자는 검색을 수행 할 때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하는 주제에 대한 관련 정보를 찾습니다. 이러한 리드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도록하려면 올바른 키워드를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찾도록 도와야합니다.

키워드 연구

키워드 조사 는 관련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BuzzSumo 또는 키워드 도구 와 같은 다양한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면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용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를 수행 할 때 롱테일 키워드 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는 3 개 이상의 단어를 포함합니다. 이 키워드의 예로는 '펜실베니아 주 해리스 버그의 배관공'또는 '펜실베니아 주 해리스 버그 인근의 전기 기술자'가 있습니다.

이 키워드는 한두 단어 만 포함하는 짧은 꼬리 키워드보다 캠페인에 더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전기 기사"또는 "배관공"을 검색하면 검색 의도를 파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들은 단어의 정의, 하나가되는 방법, 또는 프로젝트에 고용 할 실제 배관공 또는 전기 기술자를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짧은 꼬리 키워드에는 특정 검색 의도가 없으므로 가치있는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사이트가 너무 광범위하기 때문에 검색어와 관련성이 낮습니다. 반면에 "펜실베니아 주 해리스 버그 근처의 전기 기술자"를 검색하는 사람은 해당 지역의 전기 기술자를 찾고 있습니다.

키워드 조사는 이러한 롱테일 키워드를 찾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관심이있는 더 많은 리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키워드 통합

키워드를 선택하면 사이트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통합은 SEO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한 관련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지정하려면 해당 키워드를 사이트 콘텐츠에 통합해야합니다.

키워드를 통합 할 때 사본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하십시오. 페이지에서 키워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키워드 스터핑이 발생 합니다. Google은 키워드 채우기를 부정적인 신호로 간주하므로 페이지에 키워드가 너무 많으면 사이트 순위가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키워드를 통합하면 사이트가 더 관련성 높은 검색 결과에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효과적인 캠페인을 만들기위한 최고의 SEO 관행 중 하나입니다.

2. 사용자 경험에 집중

SEO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먼저 사용자 경험 을 개선 하세요 . 사용자 경험은 SEO에서 기본적인 역할을합니다. 누군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마다 귀하는 그들이 긍정적 인 경험을하고 귀하의 사이트 콘텐츠에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Google은 사이트 순위를 매길 때 사용자 경험을 고려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좋아한다면 웹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무를 가능성이 있습니다.이를 체류 시간이라고합니다. 체류 시간이 길면 Google은이를 페이지가 사용자 검색어와 관련이 있다는 긍정적 인 신호로 간주합니다.

다음은 사이트에서 사용자 경험을 개선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페이지 속도 향상

페이지 속도는 사이트에서 청중의 경험에 필수적인 역할을합니다. 청중은 정보를 얻기 위해 페이지가로드 될 때까지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로드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면 잠재 고객이 사이트를 떠나 경쟁사의 사이트를 대신 방문하게됩니다 . 사용자의 83 %는 웹 사이트가 3 초 이내에로드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이트가 충분히 빠르게로드되지 않으면 비즈니스에 대한 귀중한 트래픽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이트로드 시간을 어떻게 개선합니까?

시작하려면 Google PageSpeed ​​Insights 를 사용 하여 사이트를로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모두에서로드 시간에 대한 메트릭을 제공합니다.

또한 Google PageSpeed ​​Insights는로드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사이트에서 수행 할 수있는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로드 시간을 개선 한 경험이없는 경우 디지털 마케팅 회사의 페이지 속도 서비스 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WebFX와 같은 경험이 풍부한 디지털 마케팅 회사가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사이트를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간단한 탐색

내비게이션 은 웹 사이트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사이트에 들어갈 때 관련 정보를 빠르게 찾고 싶어합니다. 탐색이 체계적이지 않으면 사용자 경험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설정할 때 매우 상세한 제목보다는 광범위한 카테고리 제목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제목은 더 적은 수의 탭을 제공하여 콘텐츠를보다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제목 아래에 청중을보다 구체적인 정보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되는 더 작은 하위 범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HVAC 회사라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사람들이 에어컨 수리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청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서비스"범주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서비스를 찾고 있다면 즉시 해당 탭으로 이동합니다.

서비스 탭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유형의 서비스를 나눌 수 있습니다. 난방, 환기 및 에어컨으로 모든 서비스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섹션 아래에 에어컨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탐색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 à 에어컨 서비스 à 에어컨 수리

이 경로는 청중이 에어컨 수리 서비스를 받기 위해 따라갈 수있는 간단하고 쉽습니다.

시각 효과 추가

비주얼은 사이트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청중이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텍스트 벽을 보면 관심을 잃을 것입니다. 사용자 지정 그래픽과 이미지가있는 페이지를 보는 것이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사이트에 다양한 유형의 영상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주얼에는 사진, 비디오 및 인포 그래픽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주얼은 잠재 고객이 웹 사이트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관심 지점을 추가합니다.

비주얼은 페이지를 스크롤 할 때 놓칠 수있는 중요한 정보를 청중에게 제공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주얼은 사용자가 콘텐츠를 쉽게 훑어 볼 수있게하여 유용성에 큰 도움이됩니다.

3. 제목 태그 최적화

제목 태그 는 SEO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사용자가 Google을 통해 검색 할 때 검색 결과에 제목 태그가 표시되며 실제로 잠재 고객이 목록을 찾을 때 가장 먼저 보게됩니다.

가장 중요한 SEO 원칙 중 하나는 제목 태그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잠재 고객이 가장 먼저 보는 것이기 때문에 좋은 인상을주고 페이지가 검색어와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제목 태그를 최적화하려면 먼저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제목에 통합해야합니다. 청중이 그것을보고 귀하의 페이지가 검색 결과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제목 앞쪽에 표시되기를 원합니다.

귀하가 꽃집이고 "최고의 꽃꽂이"라는 키워드에 대한 페이지를 만들고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다음은 키워드를 우선시하는 좋은 제목의 몇 가지 예입니다.

결혼식을위한 10 가지 최고의 꽃꽂이
최고의 꽃 배열 : 결혼식 손님을 놀라게 할 10 가지 배열
결혼식 손님을 감동시키는 최고의 꽃꽂이
각각의 타이틀은 "최고의 꽃꽂이"라는 중요한 키워드를 먼저 넣습니다. 누군가이 주요 용어를 검색하고 이러한 제목을 본다면 해당 검색어와 관련이 있음을 알게됩니다.

제목 태그를 최적화하면 비즈니스 페이지로 더 관련성 높은 리드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리드가 목록을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데 가장 중요한 SEO 기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4. 메타 설명 최적화

제목 태그 최적화 다음의 기본 SEO 원칙 중 하나는 메타 설명을 최적화하는 것 입니다. 귀하의 메타 설명은 귀하의 웹 사이트를 클릭하기 전에 청중이 보는 SEO 목록의 또 다른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메타 설명은 제목 태그 아래에 표시되는 작은 광고 문구입니다. 이 작은 텍스트 섹션을 사용하면 청중에게 페이지의 빠른 미리보기를 제공하여 페이지가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명이 잘 리기 전에 150-160 자 정도만 입력해야합니다. 이러한 문자를 현명하게 사용하여 청중에게 가치있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제목과 마찬가지로 메타 설명은 기사를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청중에게 추가적인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특정 문장이 기사에있는 경우 메타 설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청중을위한 귀중한 콘텐츠 게시

SEO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비즈니스를위한 콘텐츠 마케팅 계획 을 세우 십시오.

콘텐츠 마케팅은 SEO 캠페인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콘텐츠를 만들 때 페이지로 귀중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이 전략은 페이지에서 리드를 더 오래 유지하는데도 도움이되어 체류 시간을 늘리고 Google에 긍정적 인 신호를 보냅니다.

콘텐츠 제작을 시작하려면 형식을 선택해야합니다. 콘텐츠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 블로그
  • 동영상
  • 인포 그래픽
  • 전자 책
  • 가이드

이러한 다양한 형식을 사용하여 청중의 관심을 끄는 콘텐츠를 유지하십시오.

콘텐츠를 만들 때는 업계 관련 주제에 집중하세요. 귀하의 비즈니스에 관심이있는 콘텐츠로 트래픽을 유도하고자합니다. 관련 문제에 대해 글을 쓰지 않는 경우 비즈니스에 관심이없는 트래픽을 유도하게됩니다.

"최고의 꽃꽂이"키워드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당신이 배관 회사이고 많은 사람들이 꽃꽂이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이 주제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면 인기가 높기 때문에 꽃꽂이 아이디어를 찾는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트래픽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습니다. 꽃꽂이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은 배관공을 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콘텐츠와 관련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해야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귀사의 지식을 청중과 공유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경험을 공유하면 해당 분야의 권위자로 사업을 구축하게됩니다. 청중과 신뢰를 쌓을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SEO를 개선 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콘텐츠 마케팅이 해결책입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페이지에서 리드를 더 오래 유지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6. 태그 이미지

페이지를 설정할 때 사진을 항상 읽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Alt 태그는 청중에게 중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체 태그는 SEO의 기본입니다. Google은 이미지를 이미지 파일로만 이해할 수 없습니다. 대체 태그는 이미지에 컨텍스트를 추가하고 Google이 이미지와 페이지의 관련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미지가 페이지에로드되지 않는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 Google이 사진이 무엇을 묘사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사진에 alt 태그를 지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지 태그 지정은 Google이 사이트를 읽고 색인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SEO 원칙 중 하나입니다.

7. 내부 링크

내부 링크는 페이지에서 청중의 체류 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SEO 기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내부적으로 링크하면 페이지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추가 페이지로 잠재 고객을 안내합니다.

내부 링크는 잠재 고객이 페이지에 계속 참여하도록합니다. 청중이 이미 학습에 관심이있는 주제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는 정보 페이지로 안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부 연결은 새로운 것을 배우도록 유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브랜드에 더 익숙해지면서 다른 관련 주제에 대해 계속 학습 할 수 있습니다.

내부적으로 링크 할 때 관련 앵커 텍스트 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앵커 텍스트는 링크를 포함하는 텍스트입니다. 사용자와 검색 엔진이 링크의 컨텍스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EO 기본 사항을 살펴볼 때 내부적으로 링크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SEO 캠페인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는 것은 이러한 기본적인 SEO 원칙입니다.

원문 출처 : webfx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