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상태 코드 란 무엇입니까

HTTP 상태 코드

HTTP 상태 코드 란 무엇입니까?

HTTP 상태 코드는 브라우저의 요청에 대한 서버 응답입니다.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브라우저가 사이트의 서버에 요청을 보내고 서버는 HTTP 상태 코드라는 3 자리 코드로 브라우저의 요청에 응답합니다.

이러한 상태 코드는 브라우저와 서버 간의 대화에 해당하는 인터넷입니다. 그들은 둘 사이의 일이 A-Okay, touch-and-go인지 또는 뭔가 잘못되었는지 여부를 전달합니다. 상태 코드와 사용 방법을 이해하면 사이트 오류를 ​​신속하게 진단하여 사이트의 다운 타임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 코드 중 일부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과 사람들이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301 리디렉션은 봇과 사람들에게 페이지가 영구적으로 다른 곳으로 이동했음을 알려줍니다.

각 3 자리 상태 코드의 첫 번째 숫자는 1부터 5까지 5 개의 숫자 중 하나로 시작합니다. 해당 범위의 상태 코드를 나타 내기 위해 1xx 또는 5xx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각 범위는 서로 다른 서버 응답 클래스를 포함합니다.

일반적인 상태 코드 클래스

1xxs – 정보 응답 : 서버가 요청을 통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2xxs – 성공! 요청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고 서버가 브라우저에 예상 응답을 제공했습니다.

3xxs – 리디렉션 : 다른 곳으로 리디렉션되었습니다. 요청이 수신되었지만 일종의 리디렉션이 있습니다.

4xxs – 클라이언트 오류 :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사이트 또는 페이지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요청이 이루어졌지만 페이지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웹 사이트 쪽 대화의 오류이며 사이트에 페이지가 없을 때 종종 나타납니다.)

5xxs – 서버 오류 : 실패. 클라이언트가 유효한 요청을했지만 서버가 요청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SEO에 대한 가장 중요한 상태 코드

모든 전문 SEO 및 웹 사이트 소유자가 SEO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상태 코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5xx 오류를 표시하는 사이트에서 작업하고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서버 문제라는 것을 머리 꼭대기에서 알고 싶을 것입니다. 4xx 오류는 방문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므로 URL 변경 사항이나 삭제 된 페이지가 있는지 즉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원인을 이해 한 후에는 맞춤 404 페이지 구현을 살펴 보거나 강력한 301 리디렉션을 사용하여 방문자를 올바른 위치로 보내는 방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든 SEO가 알아야 할 가장 영향력있는 상태 코드를 배우고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HTTP 상태 코드 200-정상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정상적인 일상 페이지에 이상적인 상태 코드입니다. 방문자, 봇 및 링크 자산 은 꿈처럼 연결된 페이지를 통과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으며 모든 것이 똑같다는 것을 알고 안전하게 하루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HTTP 상태 코드 301-영구 리디렉션

301 리디렉션은 한 URL이 영구적 으로 다른 URL로 리디렉션되어야 할 때마다 활용되어야합니다 . 301 리디렉션은 해당 페이지에 방문하는 방문자와 봇이 새 URL로 전달됨을 의미합니다. 또한 링크 자산 (귀하의 콘텐츠에 대한 힘들게 얻은 모든 링크에 의해 전달되는 힘)도 301 리디렉션을 통해 새 URL로 전달됩니다. 모든 3xx 리디렉션이 동일하게 처리된다는 Google의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테스트 결과 이것이 완전히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 졌습니다. 301 리디렉션은 영구 페이지 리디렉션에 대해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HTTP 상태 코드 302-임시 리디렉션

302 리디렉션은 방문자와 봇이 새 페이지로 전달된다는 점에서 301과 유사하지만 링크 자산은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영구적 인 변경에는 302 리디렉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02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 크롤러가 리디렉션을 일시적으로 처리하게되므로 마법의 301이 수행하는 링크 자산을 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HTTP 상태 코드 404-찾을 수 없음

이는 브라우저가 요청하는 파일 또는 페이지를 서버에서 찾을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404는 누락 된 페이지 또는 리소스가 영구적으로 누락되었는지 또는 일시적으로 만 누락되었는지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URL을 입력하여 사이트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벽돌 벽을 치는 것과 같습니다. 경험 한 것처럼 방문자는 404 오류가있는 페이지를보고 다시 시도하거나 (운이 좋다면) 찾고있는 정보가있는 다른 사이트로 방황합니다.

모든 사이트에는 404 상태 코드를 반환하는 일부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페이지를 항상 리디렉션 할 필요는 없습니다. 거기에 다른 옵션 . 한 가지 일반적인 오해는 주어진 도메인의 홈페이지로 404 상태 코드를 반환하는 페이지를 301 리디렉션하는 것이 SEO 모범 사례라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액세스하려는 웹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사용자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에 나쁜 생각입니다.

404 코드를 반환하는 페이지가 트래픽이 많은 권위있는 페이지이거나 방문자 또는 링크가 도달 할 의도가 분명한 URL이있는 경우 가능한 가장 관련성있는 페이지로 301 리디렉션을 사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무설탕 컵 케이크 페이지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경우 301이 포함 된이 URL을 무설탕 레시피 카테고리 페이지로 리디렉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URL이 의도적으로 404를 반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색인이 생성되지 않고 검색 엔진에 의해 반복적으로 크롤링되지 않습니다. 이 Google Search Console 가이드에서 제안한대로 맞춤 404 페이지로 방문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세요 .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제품이 품절 될 때 404 페이지를 생성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러한 사이트는 맞춤 전자 상거래 404 페이지 를 만드는 데 적합합니다 .

HTTP 상태 코드 410-사라짐

410은 404보다 영구적입니다. 페이지가 사라 졌음을 의미합니다. 페이지는 더 이상 서버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전달 주소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410 페이지를 가리키는 사이트에있는 모든 링크는 봇과 방문자를 죽은 리소스로 보내고 있으므로 이러한 링크가 보이면 콘텐츠에서 참조 또는 링크를 제거하십시오.

HTTP 상태 코드 500-내부 서버 오류

페이지가 없거나 찾을 수없는 문제 대신이 상태 코드는 서버 문제를 나타냅니다. 500은 고전적인 서버 오류이며 사이트 액세스에 영향을줍니다. 인간 방문자와 봇은 모두 손실되며 링크 자산은 빠르게 갈 수 없습니다. 검색 엔진은 잘 관리되는 사이트를 선호하므로 이러한 상태 코드를 조사하고 발견되는 즉시 수정해야합니다.

HTTP 상태 코드 503-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

500의 또 다른 종류 인 503 응답은 서버를 사용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사람 (인간 또는 기타)은 나중에 다시 오도록 요청됩니다. 이는 일시적으로 서버 과부하 또는 서버 유지 보수 때문일 수 있습니다. 503 상태 코드는 페이지 또는 사이트가 잠시 중단 될 것이므로 검색 엔진이 곧 돌아올 것을 알 수 있도록합니다.

원문출처 : MOZ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