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eferrer noopener의 의미와 SEO에 미치는 영향

“Noreferrer noopener”는 나가는 링크에 추가할 수 있는 HTML 속성입니다. 이러한 태그는 어떤 역할을 하며 SEO 노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이 글에서는 noreferrer와 noopener 태그의 차이점, nofollow 태그와 어떻게 다른지, 각 태그를 사용할 때 SEO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rel ="noreferrer" 는 무엇입니까?

rel ="noreferrer"태그는 링크 태그 (<a>)에 추가 할 수 있는 특수 HTML 속성입니다. HTTP 헤더에서 참조 정보를 제거하여 참조 정보가 대상 웹 사이트로 전달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즉, rel =”noreferrer”속성이있는 링크에서 유입되는 Google 애널리틱스 트래픽 은 추천 대신 직접 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다음은 HTML보기에서 noreferrer 속성이 표시되는 방식입니다.

<a href="https://www.example.com" rel="noreferrer">Link to Example.com</a>

"noreferrer"태그 없이 웹 사이트 A에서 웹 사이트 B로 링크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웹 사이트 B의 소유자가 Google Analytics에서 '획득'보고서를 보면 '참조'섹션에서 웹 사이트 A에서 유입되는 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

"noreferrer"태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A에서 웹 사이트 B로 연결하면 웹 사이트 A에서 웹 사이트 B로 이동하는 모든 트래픽이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직접 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추천이 아님).

rel ="noreferrer"는 언제 사용합니까?

다른 사이트가 자신이 링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지 않으려면 발신 링크에 rel =”noreferrer”속성을 사용하세요. 당신이 이것을 하고 싶은 타당한 이유를 생각할 수 없지만, 그것이 사실입니다.

확실히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귀하의 Google 웹 로그 분석 보고서를 엉망으로 할 수 있는, 내부 링크에서 확인해 = "noreferrer"속성을 사용합니다.

rel =”noreferrer”및 SEO

링크에 noreferrer 태그를 추가해도 SEO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링크 구축 및 홍보 노력에 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웹 마스터의 관심을 끄는 방법 중 하나는 해당 사이트에 링크하는 것입니다. 모든 웹 마스터는 매일 Google 애널리틱스, 특히 '추천 트래픽'을 확인합니다.

웹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볼 때, 그들은 아마도 그것을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저자를 팔로우하거나 심지어 다시 링크하여 호의를 보답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이것은 SEO에 유용하며 실제로 다른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가져오는 유효한 방법으로 Google이 권장하는 것입니다.

링크에 noreferrer 태그를 첨부하면 웹 사이트의 트래픽이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추천'으로 표시되지 않으므로 다른 웹 마스터가 귀하가 링크 한 사실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 왜 이것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지, 나는 그것을 내 링크에 추가하지 않을 것이며 그것이 이야기의 끝 '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널리 퍼진 이유는 WordPress가 '새 탭'에서 열리도록 설정된 모든 발신 링크에 기본적으로 'noreferrer'태그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Noreferrer 및 WordPress

따라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경우 콘텐츠에 외부 링크를 추가하고 '새 탭'(target =”_ blank”)에서 열리도록 설정하면 WordPress에서 자동으로 rel =”noopener noreferrer”를 링크.

그들은 WordPress 리치 편집기 (TinyMCE)의 보안을 개선하고 탭핑 및 기타 피싱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a href="https://www.externalsite.com/"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my external link</a>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렇게 하면 정보가 새 탭으로 전달되지 않으며 최종 결과는 웹 사이트에서 연결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트래픽 (링크 클릭)이 Google Analytics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WordPress 링크에서 rel =”noreferrer”를 제거하는 방법

WordPress가 속성을 외부 링크에 자동으로 추가하지 못하도록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새 탭에서 링크를 열지 않는 것입니다. 즉, 링크를 동일한 창에서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 문제를 처리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지만 외부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떠나게 되고 이로 인해 이탈률이 증가하고 사이트에 머문 시간이 단축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트래픽은 이제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하므로 모바일의 '새 탭'동작으로 인해 사용자가 이전 창으로 돌아오기 어렵기 때문에 웹 사이트를 종료하는 사용자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가 외부 링크에 rel =”noreferrer”를 추가하지 못하도록 하는 플러그인이 있지만 TinyMCE를 사용할 때만 작동하며 새 편집기 ( Gutenberg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내 권장 사항은 이것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새 탭에서 외부 링크를 여는 것을 피하는 것입니다.

Noreferrer 및 제휴 링크

Noreferrer는 제휴 링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이 전환을 부여하기 위해 '추천 트래픽'에 의존하지 않고 링크에 포함된 제휴 ID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

<a href="//www.semrush.com/sem/?ref=15096612" rel="noreferrer noopener" target="_blank">

따라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Nofollow와 Noreferrer의 차이점

rel =”nofollow”를 외부 링크에 추가하면 기본적으로 한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PageRank를 전달하지 않도록 검색 엔진에 지시합니다. 즉, SEO 목적으로 해당 링크를 무시하도록 지시합니다.

nofollow와 noreferrer의 차이점은 noreferrer는 참조 정보를 브라우저에 전달하지 않지만 링크를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nofollow를 사용하면 추천 정보가 브라우저로 전달되지만 링크는 따라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신뢰하지 않는 링크에는 nofollow를 사용하고 다른 사이트가 링크되었음을 알리지 않으려면 noreferrer를 사용하십시오.

rel =”noopener”란 무엇입니까?

rel =”noopener”는 외부 링크에 추가할 수 있는 HTML 속성입니다. 시작 페이지가 원본 페이지에 대한 모든 종류의 액세스 권한을 얻지 못하도록 합니다.

다음은 rel =”noopener”태그가 있는 링크의 예입니다.

<a href="https://www.example.com" rel="noopener">Link to Example.com</a>

이것은 보안상의 이유로 새 탭에서 열리는 모든 외부 링크에 WordPress에 의해 자동으로 추가되며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새 탭에서 열리는 모든 외부 링크에 rel =”noopener”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Rel =”noopener”및 SEO

Noopener는 SEO에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웹 사이트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 출처 : reliablesoft

Comment